저녁 먹고 후식으로는 파인애플 먹어요~ 달달하고 과즙이 많네요~^^ 손질할때 좀 번거롭지만 깍아두면 애들이 우르르르르 잘먹어서 보기 좋네요 요거 먹고 이제 양치 해야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