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후식- 파인애플 🍍

저녁 먹고 후식으로는 파인애플 먹어요~ 

달달하고 과즙이 많네요~^^

손질할때 좀 번거롭지만 깍아두면 애들이 우르르르르

잘먹어서 보기 좋네요

요거 먹고 이제 양치 해야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저녁 후식- 파인애플 🍍

1
0
댓글1
  • 수수깡7
    다복하고 보기 좋아요 파인애플이 소화도 잘 되고 달달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