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오르기

아침에 계단오르기 실천했어요 

할때마다 힘들지만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는 운동이에요 

계단오르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지도
    맞아요 계단오르기 힘들지만 하고나면 더 뿌듯하니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계단운동 챌린지 덕분에 
    이어서 하고 잇는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계단오르기 정말 숨차고 힘들기는해도 하고 나면 개운하고 좋지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저도 시작하기전에 또 언제 저길 
    올라가나,, 하지만, 하고 나면 뿌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