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출출해서 고구마 간식 먹었어요 

전 밤고구마를 좋아해요~~

 

고구마

1
0
댓글4
  • 마음그릇
    완전 밤 고구마로 보이네요
    맛나겠어요  좋은날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전 밤고구마가 맛있어요 팍팍한 ㅎㅎ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고구마랑 커피 맛고왔는데
    간식으로 최고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커피랑도 잘 어울리죠
    맛나게 드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