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밤에 걷다가 진한 꽃향기가 나서 주변을 살펴보니 구골나무의 흰꽃에서 나는 향이었어요.
줄기가 개뼈를 닮았다고 개뼈다귀나무 즉 구골나무라 한다네요. 날카로운 가시가 있는 잎과 없는 잎이 공존하고 꽃말은 보호입니다.
2
0
댓글2
밤에 걷다가 진한 꽃향기가 나서 주변을 살펴보니 구골나무의 흰꽃에서 나는 향이었어요.
줄기가 개뼈를 닮았다고 개뼈다귀나무 즉 구골나무라 한다네요. 날카로운 가시가 있는 잎과 없는 잎이 공존하고 꽃말은 보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