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요일 걸음

오전에  볼일보며 산책까지 하고 

식사후 혈당관리위해 걷기 다녀왔어요 

어느 분께서 혈당관리는 식사후 바로가

좋대요~목요일 걸음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