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밤 같은 아침

밤 같은 아침
아침에 비가 와서 그런지 밤 같은 아침 이네요. 비가 와서 그런지 더 피곤한 아침 시작 이네요.  비오는 날 별로 안 좋아하네요 

0
0
댓글3
  • 마음그릇
    엥 순간 우리집 근처인줄  너무 비슷하네요
    아침에 저도 이런 비슷한 하늘 사진 올렸어요 ㅎ
  • 신혜림
    비와서 그런가봐요.
    저흰 이제 해 뜨네요.
  • 깐징짱
    비가 와서 흐리네요 비가 그치면 완연한 겨울이 된다고 하는데 아침에 너무 일어나기 싫더라구요 ㅠㅠ 추운거 싫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