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구름 가득했는데... 지금은 해가 쨍 해요 (●'◡'●)

아침에는 비도오고 구름이 가득했는데. 

지금은 해가 쨍 났네요. 

다른지역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희동네는 해가 났어요. 

 

 

 

구름 가득했는데... 지금은 해가 쨍 해요 (●'◡'●)

0
0
댓글2
  • 가즈아요
    그러게요 지금은 해가 쨍쩅하네요 ㅎㅎ
    비가 안오는건 다행입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오늘도 구름이그득그득,, 
    밝은 해가 보고 싶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