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눈이 무거워서 나무들이 부러졌어요

눈은 많이 내렸고 기온은 0도라서 그런지 나무들이 갑자기 

내린 눈에 무거워서 고개를 숙이고 있네요

그리고 눈이 무거워서 부러진 나무들도 있어서 지나가는 

자동차들에게 방해가되서 잘라버렸군요. ㅠㅠ 

속상해요 예쁘게 자란 단풍나무들을 ...............

여기저기에서 눈덩이들이 뚝뚝떨러지네요. 

우산도 없는데 ....

바닥은 푹푹빠지고 어쩌냐고요. 

댕댕이들과 같이 나왔는데 질퍽거리고  

우와 걷기 힘들어요 그래서 바로 들어왔네요 

눈이 무거워서 나무들이 부러졌어요

눈이 한차 올려져 있는 나무들이 너무 무거워서 고개를 잔뜩숙이고 있어요

 

눈이 무거워서 나무들이 부러졌어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새벽에 눈이 더 내렸더라구요. ㅠㅠ
    나무까지 부러질 정도라니... 뉴스 들으니 눈이 가벼워 보이지만 
    무게가 엄청나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눈이 그만 왔으면 하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시골에 하우스는 다 무너졌을 듯 합니다.
    어마어마하게 무거워서 견디기 어렵겠더라고요
    철근이 휘어지면 하우스는 맥없이 쓰러지거든요 ....
    피해가 많네요
  • 가즈아요
    나무 부러진데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눈이 폭탄으로와서 난리도아니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그러니까요 와도 적당히 오지 뭐가 급해서 이렇게 한꺼번에 ...
    이것이 비라면 아마도 장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