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식집사
눈은 많이 내렸고 기온은 0도라서 그런지 나무들이 갑자기
내린 눈에 무거워서 고개를 숙이고 있네요
그리고 눈이 무거워서 부러진 나무들도 있어서 지나가는
자동차들에게 방해가되서 잘라버렸군요. ㅠㅠ
속상해요 예쁘게 자란 단풍나무들을 ...............
여기저기에서 눈덩이들이 뚝뚝떨러지네요.
우산도 없는데 ....
바닥은 푹푹빠지고 어쩌냐고요.
댕댕이들과 같이 나왔는데 질퍽거리고
우와 걷기 힘들어요 그래서 바로 들어왔네요
눈이 한차 올려져 있는 나무들이 너무 무거워서 고개를 잔뜩숙이고 있어요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