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얼음이 녹았어요 ㅠㅠ

오전 커피

0
0
댓글68
  • 앤디킬
    정말 폭염이..
    이럴땐 텀블러가 좋더라고요.
  • S힘찬하루
    날이 더워지니 얼음실종 ㅎ
    아아가 아아가 아니게 되는 날씨!
  • 치코리타연
    얼마나 더우면... 녹나요 ㅠ.,ㅠ 얼음 더넣으셔요!!ㅋㅋ
    만성동JK
    작성자
    네네! 더 넣어서 마시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밤 되세요
  • 사팔48
    일반 잔에는 얼음이 정말 빨리 녹더라구요 
    여름엔 텀블러가 짱이네요 오래 가구요 
    만성동JK
    작성자
    텀블러가 짱이죠 ㅎ
    없으면 안됩니다.
  • 여자윤정수
    시원한 음료를 잘 찾게 되네요
    만성동JK
    작성자
    시원하고 건강한 음료를 
    찾아야 해요 ㅎ
  • 피코
    날이 더우니 얼음이 금방 사라져요
    일기예보니 다음주도 덥던데
    만성동JK
    작성자
    네네 다음주까지
    덥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 달달별
    이따 볼일 빨리 보고 까페가고 싶은데 일정 얼렁 끝내야겠어요
    만성동JK
    작성자
    카파에서 소통은 어떠신가요?
    전 제일 효율이 좋더라구요
  • 호롱이
    커피가 빨리 녹는 거 같아요.
    그래서 카페에서 마시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만성동JK
    작성자
    맞아요 ㅎ
    커피는 카페에서 여유롭고 시원하게
  • ssul0115
    날이 더워서 음료가 금방 녹아요
    너무 더워요ㅠㅠ
    만성동JK
    작성자
    더위 준비해야겠어요
    1~2주 더 더울거같은데
  • 도낑이
    저도요 ㅋㅋ
    그래서집에서 다시 넣어먹엇어요 
    만성동JK
    작성자
    전 그대로 원샷했습니다 ㅎ
    그리고 얼음물 마셨어요
  • 리피니트
    이야 날이 더우니까 
    얼음도 맥을 못추네요 ㅋ
    만성동JK
    작성자
    그러게요 ㅎ 
    얼음이 맥을 못추네요
  • SKY0118
    날이 더우니 얼음도 금방 녹네요
    정말 영혼도 녹아내릴듯한 더위네요
    만성동JK
    작성자
    표현이 적절하시네요
    영혼도 녹아버릴듯한 날씨
  • 쉬림프
    저도 오전 커피 마시고
    지금 오후 커피 마시는 중입니다
    만성동JK
    작성자
    하루 2잔 드시는군요 ㅎ
    저는 1잔으로 마무리합니다
  • 달려볼꺼야
    오늘날씨엔 커피얼음도 순삭이네요
    엄청 빨리 녹네요 
    만성동JK
    작성자
    네네 
    빨리 녹아서
    밍밍해요 ㅠ
  • Jess19
    진짜 아이스커피도 바로 녹더라구요
    날이 너무 더워요
    만성동JK
    작성자
    폭염 준비해야할거같아요
    땀이 자주나는 날씨입니다
  • 있잖아요오
    아아는 얼음가득 넣고 시원하게 먹는게 좋긴 하지만
    얼음 녹으며 밍밍해서 언능 마셔야하는거 같아요 ㅎ
    만성동JK
    작성자
    밍밍한거보다 시원할때 마시는게
    좋죠 ㅎ 얼음은 필수구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오전에 커피 시원하게 드셨나용
    날이 너무 덥습니다 ㅠㅠ
    만성동JK
    작성자
    커피는 1일 1 필수이네요 ㅎ
    대신 2잔이상 안먹으려구요
  • 건빵맛과자
    더워서 그런지 얼음 빨리 녹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만성동JK
    작성자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굳밤 되세요~
  • 꿈굽는사람
    더우니까 시원한게 자꾸만 땡기죠
    그러나 미지근한걸 드셔야 해요
    만성동JK
    작성자
    많이들 몸생각하면
    미지근한거 먹어야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 소라2
    날씨 더워서 좀만 있어도 다 녹아 버리죠
    밍밍한 커피랑 여름이랑 단짝인 듯 ㅠ
    만성동JK
    작성자
    날이 그만큼 덥다는 거죠
    시원한 하루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