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기온이 영하네요😄

기온이 영하네요😄

 

 

 

이제 살살 정리하고 퇴근 고고해봅니다 😁😁🤘

오메 춥다했드니 0도네요

눈은 안오는데 추워요ㅠ

0
0
댓글1
  • 로니엄마
    집에 오는데 많이 추워졌습니다. 
    그래서 걱정은 되는데 오후 잠깐 눈빨이 날리더니 좀 전 나가보니 또 비가 오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