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첵 10000포인트

저에게도 이런날이 있네요

어지러운 시국에 로또맞은기분을 느끼게해주네요 감사합니다^^출첵 10000포인트

0
0
댓글6
  • 미르윤
    와우.. 전 100원 이상 나와본적이 없어 너무 부럽습니다. ^^
    울산뺀질이
    작성자
    저도 100원이면 감사하며 좋아했어요
    한달에 한번은 100원 주더라구요~~
    조만간 미르윤님에게도 좋은일이 생길거에요~~
  • ssalcong초코
    어머낫 출첵 10000포인트 대박 입니다! 
    만포인트 받는 분도 있네요
    울산뺀질이
    작성자
    그러게요
    정말 만포인트를 주네요
    확실히 경험했습니다
    초코님에게도 대박나기를 바래요
  • 미주장
    이건 정말 행운의 여신인 것 같습니다. 아무리 
    몇 년을 해도 출첵에서 1만원은 절대 안 
    되더라구요.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울산뺀질이
    작성자
    저도 출첵에 만포인트는 대박이었답니다
    캡쳐할라고 눌렀는데 지나가버려서
    포인트내역을 확인했더니 맞더라구요~~
    미주장님에게도 행운의 여신같은 만원포인트가 찾아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