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
둘째가 자기방에 알아서 셀프로 전구로 트리를 만들었길래
늦은감은 있지만 박스에 넣어둔 미니 트리 꺼내서 장식 했어요
트리 꺼내야지 꺼내야지 했는데 늦었네요 ㅎ
큰 트리는 첫째 기말 마치는 다음주 화요일에 첫째가 있을때 함께 하기로 했어요
불켜두니 또 기분이 좋네요~
일요일도 이렇게 지나가요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1
0
댓글2
둘째가 자기방에 알아서 셀프로 전구로 트리를 만들었길래
늦은감은 있지만 박스에 넣어둔 미니 트리 꺼내서 장식 했어요
트리 꺼내야지 꺼내야지 했는데 늦었네요 ㅎ
큰 트리는 첫째 기말 마치는 다음주 화요일에 첫째가 있을때 함께 하기로 했어요
불켜두니 또 기분이 좋네요~
일요일도 이렇게 지나가요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