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조금 늦었지만 트리장식 해봤어요 😍

둘째가 자기방에 알아서 셀프로 전구로 트리를 만들었길래 

늦은감은 있지만 박스에 넣어둔 미니 트리 꺼내서 장식 했어요

트리 꺼내야지 꺼내야지 했는데 늦었네요 ㅎ

큰 트리는 첫째 기말 마치는 다음주 화요일에 첫째가 있을때 함께 하기로 했어요

불켜두니 또 기분이 좋네요~

일요일도 이렇게 지나가요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조금 늦었지만 트리장식 해봤어요 😍조금 늦었지만 트리장식 해봤어요 😍

 
1
0
댓글2
  • 수수깡7
    오 예뻐요 낭만적이네요 ㅎㅎ 부지런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우와~~너무 이뻐용^^
    12월에 트레이드 마크는 츄리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