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 하늘 구경하며 잠시 걷기 😊

오늘은 파란하늘 구경요~

참 예뻐요

그래도 약간 걸으니 춥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소히 시간 날때마다 계단 오르기와 걷기를 히고 있어요 

오후시간도 힘내세요~

 

파~란 하늘 구경하며 잠시 걷기 😊

 
0
0
댓글1
  • 마음그릇
    추워서 하늘은 올려다보지 않고 바닥만 보고 걷기 일쑤지요
    좋은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