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애기동백

싸늘해진 기온에 더욱 화사하게 보이는 애기동백꽃이에요. 

애기동백애기동백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어머낫~~꽃이 아직 피어 있네염 
    너무 이쁘네염.  힐링 되겠어염 
    roh69
    작성자
    애기동백는 이제 피기 시작해 겨울동안 꽃이 펴요. 겨울에 이런 화사한 꽃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 붉은레드
    색이ㅜ너무 곱네요  
    화사하네요
    roh69
    작성자
    얘들은 지는 꽃이 아니라 이제 피기 시작하는 꽃이라 지금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