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늘보기

와,, ,오늘 진짜,, 피곤하겠어요...

잠을 잘 못자기도 했지만,,, 뭔가... 몸이 무겁네요. 머리도 아프고,, 

부부방에 쓰던 작은 가습기는 아이방에 두고, 저희방은 좀더 큰 가습기로 꺼냈어요. 

자동으로 멈추는 기능이 없는 제품이라, 아침에 방안 습도가 60도더라구요. 

이정도는 괜찮겠죠?? 일부러,, 물을 조금 넣었는데. ㅎㅎ 

무튼 습도 조절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하늘보기

0
0
댓글4
  • 로블ㅎ
    습도 조절 때문에 잠을 더 못주무셧군요 ㅠ
    낮잠이라도 주무셔야 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낮잠은 잘 안자는편인데... 
    약 먹으니깐, 괜찮았어요. 
  • 붉은레드
    헉 그러면 몸이 늘어지죠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기기운도 있어서,,, 피곤했나봐요. 
    병원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