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ㅎ
와,, ,오늘 진짜,, 피곤하겠어요...
잠을 잘 못자기도 했지만,,, 뭔가... 몸이 무겁네요. 머리도 아프고,,
부부방에 쓰던 작은 가습기는 아이방에 두고, 저희방은 좀더 큰 가습기로 꺼냈어요.
자동으로 멈추는 기능이 없는 제품이라, 아침에 방안 습도가 60도더라구요.
이정도는 괜찮겠죠?? 일부러,, 물을 조금 넣었는데. ㅎㅎ
무튼 습도 조절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0
0
댓글4
와,, ,오늘 진짜,, 피곤하겠어요...
잠을 잘 못자기도 했지만,,, 뭔가... 몸이 무겁네요. 머리도 아프고,,
부부방에 쓰던 작은 가습기는 아이방에 두고, 저희방은 좀더 큰 가습기로 꺼냈어요.
자동으로 멈추는 기능이 없는 제품이라, 아침에 방안 습도가 60도더라구요.
이정도는 괜찮겠죠?? 일부러,, 물을 조금 넣었는데. ㅎㅎ
무튼 습도 조절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