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은 제육볶음으로

회사구내식당 화요일 단골 메뉴

오늘도 제 육볶음 먹어요

 

점심은 제육볶음으로

0
0
댓글1
  • 마음그릇
    구내식당 메뉴라 과식을 안할거 같아요
    맛있게 드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