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챙겨먹었어요

오늘 영양제 생각나서 곧바로 챙겨먹었네요.

더운날씨에 화이팅 응원합니다 

영양제 챙겨먹었어요

 

0
0
댓글15
  • 건빵맛과자
    영양제 건강에 좋아요 
    영양제 열심히 드세요 화이팅입니다 
  • 선물부자
    날이 더워서 지치지 않기 위해서 영양제 필수 같아요
    건강 조심하세요🙂
  • Heat
    영양제 잘 챙기셨네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호롱이
    저도 비타민 잘 챙겨먹었네요.
    다 같이 잘 챙겨먹어요!
  • 있잖아요오
    영양제는 안까먹고 잘 챙겨먹어야 하는데 자꾸 까먹네요 ㅎ
    오늘도 까먹어서 아직 안먹었어요 ㅎ
  • 레몬그린
    먹을 종류가 너무 많죠?
    언제 약을 이렇게 많이 먹게되었나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잘 챙기셨네요...건강한 생활 화이팅
  • 향기음악
    영양제 잘 챙기셨군요~~^^
    수고하셨어욤 즐건하루보내세요 
  • 수수깡7
    저도 영양제 챙겨서 먹었어요
    몸 관리 해야지요
  • 욤페
    영양제는 필수입니다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용
  • 찐ㄴㄴ니
    저두 아침먹고 바로 챙겨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항상 같은 시간에 먹으려고 하는데 놓쳐서 늦게 먹고ㅠㅠ
  • 문어캣
    더울 때 영양제는 필수죠
    밥 든든히 먹고 먹어야하는 영양제들이라
    저는 좀 있다가 ㅎㅎ
  • 구니구리
    영양제 필수죠!
    생각날때 안 먹으면 까먹어서 못 먹고 지나갈때가 많아요 
    저도 얼른 먹어야겠네요
  • 쉬림프
    생각날때 먹어야지 안그러면 깜빡하게 되더라구요
    저도 먹어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작성자
    저두 깜빡하고 잊을때가 있어서 생각날때
    바로 먹어야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