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방관, 영화 봤어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서 더욱 공감하며 봤습니다.

훌륭하신 분들이계셔서 감사합니다!소방관, 영화 봤어요

0
0
댓글3
  • 레몬그린
    영화 관람 하셨네요
    좋은시간 보내신것 같아요
  • 제벌
    저도 보고 왔어요
    잔잔하니 재미있었네요
    소방관님들께 감사하네요~
  • 우리화이팅
    많이 슬프지는 않으셨어요?
    딸이 보고 싶다고 해서 저는 내일 오전에 예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