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은 외식

삼겹살 먹고 밥 볶았어요
더워도 고기 구워 먹으니 좋네요
아이들도 맛있다며 먹었어요
요기는 고기도 반찬도 다 좋은데
에어컨이 안나와요
그냥 선풍기만~~
근데도 맛집이라 줄 서서 먹네요
더운데 땀나면서 먹어도 맛집이네요

오늘 저녁은 외식

 

오늘 저녁은 외식

0
0
댓글18
  • 펭하잉
    에어컨 빵빵한 삼겹살집에서 먹음 맛나겠어요
  • 러러블리향
    삼겹살 먹고 볶음밥 너무 맛있죠 ㅎㅎ
    깨끗하게 다 드셨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ㅎㅎ
  • 리피니트
    삼겹살을 먹고 야무지게
    볶음밥까지 진짜 든든하겠네요 ㅎ
  • 호둘
    와 넘 맛나겠어요
    저도 먹고싶네요
  • 호롱이
    와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대박대박
  • 이겼다
    깨끗하게 비우셨네요.
    더워서 집에서는 고기 못 굽죠  .
    잘하셨어요 
  • 샤랄라라라
    외식 최고지요~~ㅎㅎ
    저도 어제 피자 먹었네요.
  • 찐ㄴㄴ니
    역시 삼겹살엔 볶음밥이죠! 
    맛있었을 것 같아요~
  • 또또오늘뭐하지
    외식너무좋을거같아요
    돈내는거지만 남이차려주는거좋아요
  • 58로가즈아
    크~~ 이 볶음밥은 또 뭘드시고 볶은것이다냐~~요럼서 들어왔어요ㅋㅋ 맛없없♡
  • 사팔48
    삽겹살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에어컨이  안된다니요  오노
  • 천하무적챈진
    돌판삼겹살ㅜㅜ 김치 구워먹구~~
    볶음밥은 안 먹으면 안되죠^^
  • 주니엄마
    삼겹먹구 볶음밥까지~
    넘 맛있었겠어요 굿밤되세용 
  • 복실복돌
    맛나는 외식하셨네요
    굿밤되세요
  • Qwertyu
    저도 외식하구 이제 들어왔는데 ㅋㅋㅋ 더운날엔 외식이 짱이죠!! 즐거운 쥬말 보내셧겟어요 ㅎㅎ
  • 건빵맛과자
    삼겹살 먹고난뒤 후식으로 볶음밥 최고입니다 
    에어컨 안된다니 전 거기서 못먹을것 같아요 
  • 여울햇살
    더울땐 삼겹집도 더울텐데요
    고기 불판으로 덥지 않으셨나봅니다
    볶음밥은 언제나 사랑이조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와우 맛나겠네요 볶음밥이요
    편안한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