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하잉
삼겹살 먹고 밥 볶았어요
더워도 고기 구워 먹으니 좋네요
아이들도 맛있다며 먹었어요
요기는 고기도 반찬도 다 좋은데
에어컨이 안나와요
그냥 선풍기만~~
근데도 맛집이라 줄 서서 먹네요
더운데 땀나면서 먹어도 맛집이네요
0
0
댓글18
삼겹살 먹고 밥 볶았어요
더워도 고기 구워 먹으니 좋네요
아이들도 맛있다며 먹었어요
요기는 고기도 반찬도 다 좋은데
에어컨이 안나와요
그냥 선풍기만~~
근데도 맛집이라 줄 서서 먹네요
더운데 땀나면서 먹어도 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