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묵 볶음

어묵 볶음이 쫄깃해요 ㅎ

맛있어요

어묵 볶음

 

1
0
댓글1
  • 우리화이팅
    어묵볶음과 김자반이네요~~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