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은 볶음우동

간단하게 볶음 우동 먹어요^^

오늘 점심은 볶음우동

0
0
댓글24
  • 지도
    볶음우동 넘 맛있어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지도님, 
    냉장고에 새우도 있어서 같이 넣어 봤어요 ㅎㅎ
  • 펭하잉
    볶음우동 넘 맛있겠어요 배고파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펭하잉님, 
    볶음우동이 별미에요 . 맛이 좋아요 ㅎㅎㅎ
  • 러러블리향
    우와 볶음 우동 너무 맛있겠어요^^
    가족들과 오늘 저녁도 맛있게 드세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러러블리향님, 
    덕분에 맛있는것 먹고 즐겁게 보냈습니다. 
  • 호둘
    볶음우동 맛나보여요
    저도 먹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호둘님, 
    같이 계시면 한그릇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 리피니트
    이야 볶음우동 진짜 대박이네요
    저도 내일 꼭 먹습니다 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리피니트님, 
    볶음우동 해드셨나요? 궁금하네요 ㅎㅎㅎ
  • k2023
    볶음우동 잘 하셨네요.
    엄청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k2023님, 
    아무래도 간장 베이스니, 감칠맛이 좋아요 
  • Qwertyu
    우왕 볶음우동 맛있어보이네요 
    한그릇 후딱 후루룩 먹을수잇을듯요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
    아이랑 있으니 같이 먹을수 있는 메뉴로 골랐어요
  • 구시렁
    맛있겠네요
    군침돌아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구시렁님, 
    군침이 돌만큼 사진이 잘 찍혔나보네요 ㅎㅎㅎ
  • 돈나
    맛있는 점심 드셨네요
    저는 콩국수 먹었어용 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돈나님, 
    콩국수도 맛나것어요. 여름 별미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볶음우동 맛나게 드셨네요!
    오늘도 건강한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머랭22님, 
    덕분에 건강한 하루 보냈습니다. 
  • 샤랄라라라
    맛있어 보여요~~
    볶음우동 별미지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맞아요 샤랄라라라님, 
    저는 우동 사리를 잔뜩 사놓아서 가끔 해먹어요 ㅎㅎㅎ
  • 깐뚱
    오오 맛나보어요..  비쥬얼두 좋구요
    손맛좋으실듯요... 뚝딱 맹글어서리~^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깐뚱님, ^^
    볶음우동은 제가 좋아해서 가끔해먹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