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제 등급제 안해서 조용하군요

어제까지 모르고 게시글 작성했는데 

오늘부터 그만해야지 하고 들어와서 

식사 기록중 1000포 받았어요

앗싸라비아  좋아요 ㅎㅎ

0
0
댓글3
  • dh6zwglf
    전 지금 알았네요 ㅜㅋㅋ 
    열심히 글 적고한건아니지만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그러게요. 등급제 안하니 조용한가봐요.
    천포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biki1013
    와우~대박 큰포인트 축하해요
    평일은 조금씩 하고
    수욜만 열심하네요..반성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