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과식도 힘들고 단식도 힘들고

 

여름휴가기간이어서 2일간 과식을 엄청나게 했어요...

진짜 넘나 많이 먹음이요...

운동하면서 살이 좀 빠졌는데 그거 다 찌우고도 넘을 정도로 먹었네요 ㅎ

여름휴가를 3가족이 같이 가서 더 그랬어요.

그런데 여름휴가 끝나고 바로 대장내시경이라

과식한거 혼내듯 단식하고 있네요 ㅎㅎ

죽겠네요

단식보다 약 먹는게 더 힘들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4
  • 건빵맛과자
    먹을땐 좋은데 후폭풍이 엄청나요
    단식 힘든데 대단하시네요 
    까루루
    작성자
    ㅎ 맞아요 너무 많이 먹으면 먹고 나서 그리 후회가 되네요 ㅠ
  • 꿈꾸는썬
    정말 다이어트. 너무  힘들지요 찌는건 금방입니다 
    까루루
    작성자
    ㅎㅎ 찌는 건 진짜 금방이죠
    다이어트 이야기는 아니었지만요 ㅎㅎ
  • ymittang
    대장내시경 하기전에 힘들다더리구요
    저는 안해봐서ㅠ내년에해볼려구요
    까루루
    작성자
    맞아요  약먹는게 힘들어요 ㅠ
    세네번 되어가도 ㅠㅠ 영 할때마다 힘듭니다
  • 천하무적챈진
    저도 주말에 새언니네식구들이랑 3일을 미친 듯이 먹고 
    지금 금주에 쫄쫄 굶고 운동중입니다ㅜㅜ
    그래도 즐길 건 즐겨야죠 ㅎㅎ
    까루루
    작성자
    즐거운 주말 보냈습니다. ㅎㅎㅎ
    저도 안그럼 미친듯이 운동했을 텐데
    단식하면서 비웠네요
  • 언제나행복
    대장내시경 진짜 힘든데 
    고생하시네요~
    그래도 깨긋한 대장을 위해서 화이팅입니다
    까루루
    작성자
    ㅎㅎ 네 약 먹는게 참 쉽지 않았네요
    그래도 잘 끝냈습니다.
  • 쿠보
    극에서 극이네요 ㅎㅎ 단식하고나시면 과식바로 하시기보단 조금씩 드시면서 
    관리하셔야겠어요. 그래도 휴가갔을때는 맘껏먹고 맘껏놀아야죠 ㅎㅎ 즐겁게다녀오셨으면 다행입니다.
    까루루
    작성자
    반대에요
    과식후 단식입니다.
    ㅋㅋ 그래서 오히려 다행인거죠
  • 듄듄
    제목이 너무 와닿아서
    홀린듯 들어와 댓 달고 있어요.
    까루루
    작성자
    ㅎㅎㅎ 아하하~~~~
    홀린듯
    다들 비슷하군요~
  • 지도
    뭐든 넘치는것도 부족하것도 안좋은것 같아요
    까루루
    작성자
    ㅎㅎ 그렇지요 넘치는 것도 부족한 것도 
    쉽지 않네요
  • 찐ㄴㄴ니
    아이고ㅠㅠ 고생하시네요..
    대장내시경 약이 진짜 맛 없다던데..
    먹은 뒤 배도 불편하고 ㅠㅠ
    까루루
    작성자
    맞아요 약도 맛도 없고 니글 거리고
    한번에 너무 많은 물을 먹어야 하니 위도 아픕니다 ㅠ
  • Jiny77
    맞아요 과식또는 단식이 인생이네요 
    까루루
    작성자
    ㅎㅎ 인생이 과식과식 하고 나면 클나겠지요 ㅠ
    걱정스럽습니다
  • 펭하잉
    과식한거 혼내듯 단식ㅠㅠ 저도 반성하네요 
    까루루
    작성자
    ㅎㅎ 과식하면 진짜 절 혼내듯 운동했는데
    이번에 단식 했네요
  • scholat
    극으로 애쓰십니다. 
    까루루
    작성자
    ㄱ그러게요 상극입니다 과식 단식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