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통밀칩

통밀칩우연히 보고 주문한건데 고소하니 맛나요

좀 딱딱한 편이라 이 약하신 분들은 비추에요

구수고소 맛나서 한 봉으론 아쉬워요

 

0
0
댓글6
  • 냥이키우기
    맛있어보입니다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맛있어요
    즐건 휴일 되세요 
  • 제벌
    ㅎㅎ구수한가 보군요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예전에 밀스틱 엄청 먹었는데 그집꺼더라고요
    맛나요
  • 신혜림
    통밀칩 그냥 과자보다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좀 딱딱해요
    고소구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