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앱에서 사용중인데 갑자기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해서 이중로그인이라 앱이 튕기는데 오류인가요?

저만 그런가요? 오늘 갑자기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을 한 일이 없는데 이중로그인이라며 계속 앱이 튕깁니다. 

해킹을 당한 건가요? 아님 오류인가요? 고객센터나 앱 사용문의 바로하는 곳이 없어서 여기에 글 남겨봅니다. 

0
0
댓글2
  • 한소래미
    저는 괜찮던데요
  • ez
    저도 그래서 다시 로그인은 성공했는데 이제 포인트적립이 안뜨네요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