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
저만 그런가요? 오늘 갑자기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을 한 일이 없는데 이중로그인이라며 계속 앱이 튕깁니다.
해킹을 당한 건가요? 아님 오류인가요? 고객센터나 앱 사용문의 바로하는 곳이 없어서 여기에 글 남겨봅니다.
0
0
댓글2
저만 그런가요? 오늘 갑자기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을 한 일이 없는데 이중로그인이라며 계속 앱이 튕깁니다.
해킹을 당한 건가요? 아님 오류인가요? 고객센터나 앱 사용문의 바로하는 곳이 없어서 여기에 글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