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후 걷기. 파란하늘 예뻐요

오늘 하늘이 너무 예뻐요

낮은 아침보다 덜 추워요

오늘은 중무장했는데 걷기 괜찮아요

바람이 약간 불긴하지만 괜찮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식후 걷기. 파란하늘 예뻐요

1
0
댓글5
  • 야고
    풍경 사진 잘 찍음
    우작가로 불러드림
    우리화이팅
    작성자
    휴대폰이 별로라서 선명하게 잘 안찍힘요 ㅎ
    진짜 바꾸고 싶어요~
  • 신혜림
    하늘이 정말 파랗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오늘 하늘 너무 예뻐요
    바람이 불어 약간 춥긴해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 제벌
    파란하늘은 보고 있으면 기분이 참 좋아요
    식사 후에 산책 해주셨나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