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볶음 우동

저녁으로 해물 야채 듬뿍 ~

가쓰오부시 얹어 해물볶음우동 만들었어요 

볶음 우동

0
0
댓글2
  • 알비나2
    볶음무동 맛있게 잘하셨네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됩니다
  • 어싱
    볶음우동  맛나죠
    가스오브씨만 있는건 아니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