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도너츠

저녁을 도너츠로 대신했네요..ㅎㅎ

말복인데  가족들은 다 늦게 온다하고

도너츠 사온김에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같이 도넛으로 저녁 대신 했네요.

오랫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10개사왔는데 먹고 요거 남았네요..ㅋㅋㅋ

도너츠

0
0
댓글22
  • 건빵맛과자
    도너츠 너무 맛있겠어요 
    다이어트라 못먹은데 먹고 싶네요 
    향기음악
    작성자
    저도 다이어트 중이지만...
    운동 열심히 하고 먹어요ㅎ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ㄷ도너츠보다 꽈배기를 더 좋아하네요 
    맛나보여여 설탕 더 뿌리고싶네요 ㅋ
    향기음악
    작성자
    팥도너츠도 엄청 좋아해요~~
    설탕이 녹아서 그래요 ㅎ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역시 도넛은 꽈배기~ 최고입니다 
     배고파랏
    향기음악
    작성자
    꽈배기도 좋아하고 저는
    팥도너츠도 너무좋아해요
  • 언제나행복
    도넛츠 맛있겠어요~
    아아랑 같이 드셨네요^^
    향기음악
    작성자
    넵~~!! 아아랑도 먹고
    저녁에 맥주랑도 먹었어요
  • 우리아들2
    주변에 맛있는 도너츠 가게가 없어요.  찹쌀 도너츠 엄청 좋아하거든요.
    향기음악
    작성자
    여기도 없었는데 생겨서 너무
    좋으네요 ㅎㅎ
  • 달려볼꺼야
    도넛츠 꽈배기 맛있는거네요 ㅎ
    설탕에 푹찍어서 먹고싶네요 우류랑 ^^
    향기음악
    작성자
    도넛츠 너무너무 맛있어요
    우유랑 먹으면 더 좋치요
  • 향기음악
    작성자
    꽈배기도 먹었지요~~^^
    너무 맛있어요 ㅋ
    향기음악
    작성자
    당연하지요~~!! 5개씩 사왔는걸요ㅋㅋ
    맛있어요
  • 호롱이
    와 진짜 맛있겠네요.
    달달하고 쫀득하고
    향기음악
    작성자
    맞아요 달달하고 쫀득하고
    그게 정답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오늘이 말복이였군요. 곧 더위도 한풀 꺾이겠군요.  도너츠 맛있겠어요.  집근처 맛있는 집이 있었는데 폐업을 해서 아쉬워요.
    향기음악
    작성자
    네~ 오늘 말복이지욤~^^
    여기는 오늘 처음 연곳이였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와 맛있겠어요 다이어트하면서 요런거 진짜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제가 좋아하는건 팥들어간
    시장표 팥도넛츠 먹고프네요
    향기음악
    작성자
    다이어트 해도 전 한번씩 꼭
    먹어줘요 ㅎㅎ 그래야 길게 할수 있더라구요 ㅎㅎ
  • 승승마마
    저도 꽈배기 엄청 좋아해요 설탕 뿌린..!!
    근데 혈당 생각하도 칼로리생각하면 ㅠㅠ! 마구 먹기 어려운 메뉴라 슬프네요
    향기음악
    작성자
    설탕 최소로 발라주더라구요
    듬뿍 발라야하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