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유리
식후 바로 사무실 안가고 좀 걸었어요
햇볕도 있고 하늘도 파랗고 미먼도 없는데..
바람이 심하게 불어요
손 시렵고 코 시렵고 ㅎ
그래도 조금 걷는게 건강에도 좋고 마음 다스리기도 좋더라구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3
0
댓글11
식후 바로 사무실 안가고 좀 걸었어요
햇볕도 있고 하늘도 파랗고 미먼도 없는데..
바람이 심하게 불어요
손 시렵고 코 시렵고 ㅎ
그래도 조금 걷는게 건강에도 좋고 마음 다스리기도 좋더라구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