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후 걷기~ 완전 추워요~😰

식후 바로 사무실 안가고 좀 걸었어요

햇볕도 있고 하늘도 파랗고 미먼도 없는데..

바람이 심하게 불어요

손 시렵고 코 시렵고 ㅎ

그래도 조금 걷는게 건강에도 좋고 마음 다스리기도 좋더라구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식후 걷기~ 완전 추워요~😰

3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우리님 바람 많이 부나요?
    전 안에서 밖보니 다들 꽁꽁 싸매고 다니시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너무 추워요
    바람이 엄청 불어서 더 춥게 느껴지더라구요
    감기 조심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늘 바람도 차갑고 춥네요
    빨리 걸으시고 따뜻한 실내 들어가셔서
    몸 녹이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이번주는 너무 춥네요
    오늘은 바람도 강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 야고
    맑은 하늘과 따뜻한 햇살, 
    그리고 바람까지!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네요. 
    후딱하고 언능 들어가삼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ㅎㅎ 틈틈히 걸었어요
    소화도 시키고 잠도 깰려구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코코낫
    헐. 추워서 미먼이 없나봐요.
    집에 있으니 해가 따스한데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해는 따스한데 바람이 엄청 불더라구요
    너무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시 겨울이 온 거 같애요
    오늘도 너무 춥던데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한동안 날씨가 추웠다. 또 한주는 포근 했다.
    이번 주는 또 추운거 같아요
    오락가락 하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건강 잘챙기시길 바랄게요
  • 들꽃7
    바람이 너무 불더라구요 
    식후에 걷기 하셨네요 
    수고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