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로 파인애플 샀어요

캐시로 파인애플 샀어요

 

 

캐시로 싱싱한 파인애플 샀어요 

며칠 숙성시켜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캐시로 파인애플 구매하셨군요 ㅎㅎ
    새콤달콤하겟네요 
  • 한소래미
    오 맛있겠어요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예 자르지 않고 통으로 오는군요..
    그래서 싱싱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