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기는 역시 숯불에 😁😁💪

고기는 역시 숯불에 😁😁💪

 

 

 

 

저녁은 갈비 먹었더영 ㅎㅎㅎㅎㅎ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지요~💕

집앞 갈빗집 사람 없어서 맛이 별루인가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

저희 먹다보니 사람들 많이 들어왔어요 ㅎㅎㅎㅎㅎ

1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두툼하니 아주 실한데요... 주말 든든히 드셨네요
  • 들꽃7
    숯불에 구운고기로 저녁 드셨네요 
    너무 맛나겠어요 
    사진보니 군침 도네요 
  • 들꽃7
    숯불에 구운고기로 저녁 맛나게 드셨네요 
    사진보니 먹고 싶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기는 역시 숯불향이 가득 ㅎㅎ
    푸짐해요 맛있게 드셨죠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돼지갈비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냉면도 드셨나요 ~^^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근데 소주가 안보이네요 ㅎㅎ
  • 야고
    숯불 갈비는 진리죠! 🔥🔥🔥
    ㅋㅋㅋ 집 앞 갈비집 웨이팅 없으면 
    불안한거 국룰 ㅋㅋㅋㅋㅋ 
    맛있어서 다행이네요.
    초코거부 막둥이 신나게 놀고
    배부르게 먹겠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