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갈비 먹었더영 ㅎㅎㅎㅎㅎ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지요~💕 집앞 갈빗집 사람 없어서 맛이 별루인가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 저희 먹다보니 사람들 많이 들어왔어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