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조금은 뿌연 아침하늘~

미세먼지가 조금은 있어요 

어제보다는 아침에 3도 정도 올랐던데요 

 

조금은 뿌연 아침하늘~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기온이 올라가면 먼지는 여지없네요..ㅜ
    그래도 포근해서 낮에 산책하기 좋아요..
    햇볕이 따뜻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찬바람이 덜 불면 역시나
    미세먼지가 훅 오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오늘 저희동네는 날씨가 최인듯요
    화이팅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오늘 따뜻한 날씨 있는 곳은 좋겠어요
    화요일날 화이팅 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저 출근길에는 하늘두 맑고 기온도 좀 올라 좋던데요 
    저 정도로 뿌옇게 보이지 않았는데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러게요 아침에 좀 뿌연네요
    여기는 산도 많은데 오늘은 좀 미세먼지 있는 거 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