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

찌개 끓이고 있어요 ㅎ

오랜만에 향 좋아요

점심에 먹으려고요 ㅎ

된장찌개

 

1
0
댓글8
  • 가즈아요
    된장찌개에 고기 얹어서 먹고싶네요 ㅎㅎ
    맛나게 드세요 ㅎㅎ 
    수수깡7
    작성자
    앗 ㅋㅋ 고기도 있음 완벽하겠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된장향 너무 좋죠 구수하고
    속도 편해서 언제 먹어도 좋은 음식이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맛나게 점심드세요 ㅎㅎ 된장이 속이 편하지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저는 북어북 끓여서 해장 했어요^^
    
  • 야고
    된장찌개 끓이시는군요! 🤤 
    저도 오늘따라 구수한 향이 너무 땡겨서 큰일이에요! 
    점심에 맛있는 된찌 먹고 힘내세요! 💪 
    완전 부럽습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도 된장찌개  좋아해요
    구수하고 속도 편하고 맛도 좋네요
    보글보글 된장찌개 맛나게 드셨죠 ~^^
    수수깡7
    작성자
    저도 된장찌개 좋아해요 맛있고 구수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