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전어회 먹었어요

시댁에 전어회를 사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올들어 첫 전어회였는데 너무 맛나네요. 전어회만 먹으려 했는데 반찬이 아무것도 없다시면서 이것 저것 계속 꺼내며 점심을 챙겨주신 시어머니 덕분에 더욱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 

전어회 먹었어요

 

3
0
댓글22
  • 보이윤
    벌써 전어 시절인가요?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 프로필 이미지
    원숭이개쥐
    시어머님 사랑이 느껴지네요
    전어회는 안 먹어 봤는데 진짜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올 맛일까요?
  • 리피니트
    와우 전어회 진짜 맛있지요
    초장에 먹으면 식감이 좋아요 ㅎ
  • 정슈94
    전어회에 반찬까지 
    푸짐하고 맛나보여요~
  • 소라2
    가을 전어가 벌써 나오나요
    으흑 맛있으셨겠어요 
  • 요오
    우와 상다리 부러지겠어용
    넘 맛있어보여요
  • 한결맘
    한상 푸짐하네요. 벌써 전어회가 나오다니.
    가을이 오나봅니다.
  • 찐ㄴㄴ니
    전어는 가을전어라 하덩데
    벌써 나오나요!!!!! 
    전어구이 먹구시포요
  • 호롱이
    전어회는 어떤 맛일까요?
    한번도 안 먹어봐서 궁금하네요
    roh69
    작성자
    쫄깃하고 고소하고 암튼 맛있어요
    이번 가을에 한번 드셔보세요
  • 대박e
    전어회 너무 맛나겠어요 ㅎㅎ
    상차림 보니 너무 부럽네요 ㅎ 
  • 야시리
    아궁..딱 엄니밥상이네요.엄마밥 먹고파요..
    전어회 침이 흐르네요..ㅎㅎ
  • 소푸
    시어머니가 엄청 잘해주시네요.
    너무 맛나보이는 한상입니다.
    roh69
    작성자
    점심을 챙겨주시고도 또 이것 저것 싸 가라고 챙겨주시네요.
  • 수산아빠
    쫀득하며 구수하니 맛있겠네요 ㅎㅎ
    roh69
    작성자
    오늘 회를 뜨신 분이 엄청 잘 하시는 분이라더니 
    진짜 쫀듯하고 고소했어요.
  • 들꽃7
    전어회 예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맛나게 드셨나요 
  • zine
    벌써 전어가 나오네요
    맛있겠어요~
  • 가디언
    가장 좋아하는 회중 하나인데 벌써 잡히나보네요
    가을을 기다리는 이유중 하나죠
    roh69
    작성자
    전어가 늦여름부터 나오나봐요
    아직은 더워도 가을이 다가오는 징후는 느낄 수 있네요.
  • 코로세움
    멋지신 시어머니시네요
    상차림만보고도 어머니밥상이신것같았어요
    roh69
    작성자
    아들, 며느리 한개라도 더 챙겨주시려는 마음이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