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윤
시댁에 전어회를 사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올들어 첫 전어회였는데 너무 맛나네요. 전어회만 먹으려 했는데 반찬이 아무것도 없다시면서 이것 저것 계속 꺼내며 점심을 챙겨주신 시어머니 덕분에 더욱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
3
0
댓글22
시댁에 전어회를 사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올들어 첫 전어회였는데 너무 맛나네요. 전어회만 먹으려 했는데 반찬이 아무것도 없다시면서 이것 저것 계속 꺼내며 점심을 챙겨주신 시어머니 덕분에 더욱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