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테크 중

 

2월 19일에 파뿌리 심었어요

 

파테크 중

 

오늘 찍은 사진입니당 ㅋㅋㅋㅋ 

파테크 중

 

파 처음키워봐요 진짜 쑥쑥자라네요~파한단 2900원주고 샀는데 파테크네요 진짜~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테크 좋네요 
    신기하네요 키우는 재미도 있고 ㅎㅎ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콩나물키우기보다 쉽고 재미지네요 ㅋㅋㅋㅋ 애플짱님도 도전해보세요 
  • 쩡♡
    파가 금방 자라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ㅋ파테크
    화이팅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진짜 자고일어나면 커있어요 ㅋㅋㅋ 키우는재미가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정말 잘 자라네요..
    쑥쑥 자라는거 보기만 해도 뿌듯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이게 뭐라고 뿌듯하네요 ㅎㅎ 수확할때 너무신날거같아요 ㅋㅎ
  • 야고
    첫 파 재배 도전 너무 멋져요! 🌟 
    쑥쑥 자라는 모습이 눈에 선해요! 
    2900원으로 파한단을 사고 
    파테크의 세계에 입문하셨다니! 
    앞으로 어떤 팁이 더 있을지 기대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재테크보다 재미있는 파테크세계입니다 ㅋㅋㅋㅋ 😆 
  • 줄리아언니
    파테크~~아주 좋네요
    금방 금방 자라나 봐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저희는 파를 진짜많이먹어서 ㅋㅋㅋㅋ 첨으로 심어봤는데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