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만보걷기

아침에 잠시 걷고

오후 걷기로 만보걷기  완료했어요 일요일 만보걷기

0
0
댓글7
  • 셰인
    만보 성공을 추카합니다고생하셧어용!!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산길로 걷고 오셨군요..
    좋은 공기 마시면서 잘 걷고 오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야고
    아침에 잠시 걷고 
    오후 걷기로 만보걷기 완료하셨다니! 🏃‍♀️ 
    나눠걷기 좋네요.
    요즘 저도 운동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일욜도 만보 걸음 마치셨네요 
    꾸준히 건강한 걸음 응원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애플짱님의 건강걷기도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