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콜라겐

 

밤에 섭취하면 좋은 콜라겐 챙기네요.

 

콜라겐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콜라겐으로 피부 건강을 위해서 잘 챙기셨네요 
    쩡♡
    작성자
    저분자 콜라겐 흡수율이 좋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피부건강을 위해 저분자 콜라겐 챙겨 드셨네요 
    즐겁고 편안한 밤 되세요 
    쩡♡
    작성자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 챙겨 먹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