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후 영양제

식후 영양제

 

루테인 오메가3 밀크씨슬 세가지 먹어요

맛도 없고 사실 먹기 싫어요.

그래도 챙겨야죠.

 

식후 영양제

0
0
댓글5
  • 파인더홀
    잘챙기시길 바랍니다 
    건강함을 위해서 챙기세요
  • 향기음악
    건강을 위해 맛없어도 잘 챙겨
    야지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지요
    불편해도 먹어 줍니다 밥처럼 먹어야죠
  • 선물부자
    먹기 싫어도 잘 챙겨야죠
    잘 챙기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알약은 먹기 싫더라구요
    그래도 먹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