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더워서 잠을 며칠동안 설쳤더니 아침에도 개운하게 못일어 나는 거 같아요 물 한잔 마시고 벌떡 일어나서 나왔어요 빨리 가울 바람 쐐고 싶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