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금요일 유산소 운동

금요일 유산소 운동금요일 유산소 운동

 

요즘 너무 더워서 잠을 며칠동안 설쳤더니

아침에도 개운하게 못일어 나는 거 같아요 

물 한잔 마시고 벌떡 일어나서 나왔어요 

빨리 가울 바람 쐐고 싶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더운날씨 만보걷기 수고많으셨어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로니엄마
    운동 잘 하셨네요. 멋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