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가 변덥스럽네요 아침에는 맑았다가 오후에 비오더니 지금 다시 맑아졌어요 일찍 운동하고 들어오길 잘 한거 같아요 파워워킹으로 6키로 걸었습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