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요일 오운완이요^^

목요일 오운완이요^^

 

 

오늘 날씨가 변덥스럽네요

아침에는 맑았다가 

오후에 비오더니 지금 다시 맑아졌어요

일찍 운동하고 들어오길 잘 한거 같아요

파워워킹으로 6키로 걸었습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