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06
태국음식중 최애음식인 똠양꿍을 먹고왔어요~
시큼하면서도 적당히 달달함이 섞인 똠얌꿍이였어요. 태국본토음식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똠양꿍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정주임
리뷰2423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