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g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g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g
리뷰7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0
겨울에는 곱창김을 꼭 주문합니다. 봉지를 열자마자 햇김의 신선한 냄새가 코끝을 간지럽히네요.
구우면 바삭해지지만 안굽고 쫄깃하게 먹는 식감도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이쁜g
리뷰77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