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895님의 똠양꿍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895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895
리뷰96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12
똠양꿍을 태국 현지에서 먹었는데 새콤한게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국처럼 먹는데 우리나라에선 없는맛이라 이국적이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지니5423895
리뷰96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