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6823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66823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6823
리뷰125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2
곱창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반들반들한 외모에 손이 쉬임없이 가고 입에 넣으면 고소한 맛이 일품이죠. 바다를 데려다준 고마운 김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