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2
뜯어서 바로 먹어도 좋은 번데기입니다
번데기의 고소한 맛도 좋고 저는 맛있게즐겼던 제품입니다 유동이 골뱅이 번데기 맛나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75kcal
유동번데기
4.9(리뷰 65개)
·식단기록67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100g)
75kcal
유동번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