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8
조회수 48 작성일자 25.12.16
곱창김 구이입니다.
곱창김을 기름을 바르지 않고 그냥 살짝 구웠습니다.
고소한 맛은 덜 하지만 느끼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곱창김으로 밥이랑 먹으면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2
소원성취
리뷰958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