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똠양꿍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3
똠얌꿍을 사 먹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인데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죠. 토마토 양도 많이 나고 새콤달콤 해서 국물까지 거의 다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