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똠양꿍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8
베트남 요리를 먹으러 갔는데 거기에 특이하게 똠양꿍이 있었다. 내가 똠양꿍을 한 번도 안 먹어봤다고 했더니 시켜줬는데 정말 정통적인 맛은 아니라고 했고 내가 느끼기에는 그냥 시큼한 김치찌개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