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23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수프리고 하는 똠양꿍입니다. 원래 좋아하지만 라임잎과 레몬그라스,태국생강을 넣어 더 맛이 뚜렷하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CKmom
리뷰737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