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이1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북이1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북이1
리뷰19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4
태국식 똠양꿍입니다 처음먹을땐 약간 시큼한맛이 호불호가 있을것같아요 그러나 계속 먹을수록 해산물맛도 나면서 밥하고 먹으니 나쁘지않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꼬북이1
리뷰191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